전국의 예비 신랑님들 프로포즈 반지 고르시는데 엄청 고민이시죠 ㅠ.ㅠ 여자친구가 어떤것을 좋아할 지, 혹은 어떤 가격선에서 사야할 지 정말 많은것들이 고민되실텐데요 ! 제가 여자의 입장에서 프로포즈 반지를 추천드려볼게요 ! 

 

먼저, 여자친구분의 성격이나 성향을 알고 고르셔야해요 ! 여자분들도 성향 성격에 따라 반지 고르는 기준이 다르거든요, 아래에 각각 나누어서 추천드렸으니 잘 읽고 결정해보세요 ! ^^ 

 

1. 정말정말 소박하고 검소한 스타일 

평소 검소하고 악세사리를 잘 안하시는분이라면, 프로포즈시에 굳이 큰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 평소 검소한것을 좋아하셨다면 큰 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에 부담을 느끼실거에요. 혹은 이 돈으로 차라리 딴거를 사겠다 생각하실수도 있구요. 그런경우라면 1부 다이아몬드를 추천드려요 ! 

 

알이 작지만, 데일리 반지로 끼기에 정말 좋은 다이아몬드 반지에요. 큰거는 어차피 평소에 끼고 다니기 힘들어요 ! 데일리 결혼반지로도 좋고, 가격도 30만원 내외로 저렴해서 거절당해도 부담 제로 !!! 

 

 

2. 돈을 막 쓰지 않는 스타일 

1번만큼 검소하진 않지만, 돈을 허튼곳에 사용하는것을 싫어하시는분이라면, 캐럿단위보다는 3부~7부 다이아몬드가 적당해요. 1부가 사실 많이 작은편이거든요 ! 1부는 사실 받으셨을때 실망할 가능성이 있어요,, 너무 작아서요.

 

3부도 조금 작은편이긴하지만 5부~7부는 작은편에 속하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는 5부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3부 80만원~ 7부 250만원 요정도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화끈하고 화려한 스타일 

화끈하면 무조건 1캐럿입니다. 뽐내기 좋아하시면 무조건 1캐럿이상 !!!!! 가격은.. 최소 700~800만원 생각하셔야합니다. 부담되시겠지만, 결혼하면 예물로 많이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프로포즈 아니더라도 하실분들은 다 하시더라구요. 화끈한 여자친구분이라면 1캐럿 추천드립니다. 

 

 

4. 명품을 좋아하는 스타일 

명품을 좋아하신다면 브랜드 있는 커플링으로 프로포즈 하시면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불가리, 티파니앤코, 까르띠에 브랜드가 결혼 커플링으로 굉장히 유명하니 이쪽으로 알아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마 브랜드 반지면 싫어하는 여성분 절대 없을겁니다^^ 99.99% 만족하실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