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여성청결제 하나씩은 갖고 계시죠 ! 그런데 워낙 종류가 다양하고 새로운 브랜드며 제품이며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어서 '한 번 바꿔볼까?' '무슨 제품을 사야하지?' 하며 고민일 때도 있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 제가 대한민국 여성이 가장 많이 정착한 정착템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제품이라는게 사람바이사람이라서 순위를 정해놓지는 않았구요, 대체적으로 많이들 쓰는 제품들로 골라서 가져와봤답니다.

 

1. 유리아쥬 진피

유럽 프랑스 브랜드로 명성이 아주 좋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화장품 라인도 굉장히 유명하고, 드러그 스토어에도 모두 입점해있는 브랜드라 많은분들이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성청결제 라인도 거품형, 스프레이형, 젤타입 등등 잘 나와있는편입니다. 

 

 

2. 질경이 에코아워시

'질경이' 라는 브랜드는 여성 Y존 전용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여성청결제뿐만아니라 생리대, 미백크림, 페미닌미스트, 페미닌티슈 등등 여성의 Y존을 위한 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문적인 브랜드라 많은분들이 질경이 여성청결제를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3. 프리메라 후리앤후리(프리앤프리)

프리메라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로 여성분들이라면 다 아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주로 밀고가는쪽은 유기농 오가닉 라인이기때문에 유해성분 걱정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프리메라하면 여성청결제, 여성청결제하면 프리메라, 라고 얘기할 수 있을 정도로 여청청결제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4. 해피바스 쑥 여성청결제 

해피바스도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등 몸에 바르는쪽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해피바스 역시도 프리메라와 같이 아모레퍼시픽 계열사라고 해요. '바디 케어 브랜드' 로 소개되어있기도하구요.

 

해피바스는 마트에서 팔 듯한 저렴한 느낌이 강하지만, 데일리로 사용하기 굉장히 좋다고해요. 특히, 가격이 무지 저렴해서 가성비 갑 여성청결제로 알려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