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씨는 1980년생으로, 1993년 14살 중학생때 '공룡선생' 이라는 작품으로 처음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 사진이 공룡선생을 찍고 난 후인 15살때라고 하는데요, 중학생때부터 워낙 성숙했어서 다들 성인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당시 청소년 상을 받았는데, 왜 성인에게 청소년상을 주냐며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졸업사진 /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 두 사진은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인데요, 지금이랑 얼굴이 똑같죠? 

 

쌍꺼풀, 콧볼, 입술 김소연씨의 이목구비 특징이 현재와 모두 똑같이 나타나있습니다.

 

 

중학생때라고 하는데, 현재 얼굴이랑 거의 99.99999% 똑같습니다. 

 

이정도면 자연미인 인증이죠?

 

오히려 더 젊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중학교때 모습이 정말 성숙해보이네요. 

 

예전 사진을 보면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밉지않은 악역 천서진 !!

김소연 배우 연기 최곱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