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놀면뭐하니?' 겨울 노래 구출 작전편에 'MR.2(미스터투)'라는 가수가 나와 화제가 되었었죠? 

 

그런데 혹시 이 방송을 보다가

'어?!?!? 이사람?!!?!'

이라고 생각하신분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분들이 보고 놀라셨을텐데요,

 

이 분은 가수로 데뷔해서 현재는 배우로 활동중인 '박선우' 배우입니다. 

 

주로 나쁜 남편 역할인 악역을 맡았고, 최근에도 유튜브 재방송에도 자주 나와,

 

'놀면뭐하니'를 보고 바로 알아보시는분이 많으셨을것같은데요,

 

배우로만 생각했던 사람이 아주 유명한 명곡을 부른 가수라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예전에 슈가맨에도 한 번 나왔었었네요 ! 

 

 

박선우 드라마 출연작품 

드라마 출연작품은 개와 늑대의 시간, 동안미녀, 드라마스페셜 내가 우스워보여, 보고싶다,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징비록,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나청렴 의원 납치사건, 불야성 이 있으며, 

 

박선우 영화 출연 작품

영화 출연작은, 은지, 중독노래방, 여자전쟁: 여자의 이유, 우리 손자 베스트, 누구없소, 하울링, 지구에서 사는 법, 이태원 살인사건, 복면 달호, 예의없는 것들, 귀여워 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