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故임성훈(터틀맨)씨가 나오면서, 터틀맨의 사망이 이슈가 되면서 터틀맨 여자친구 사망도 동시에 이슈가 되었습니다. 

 

터틀맨 故임성훈 씨는 20대 군대 복무 시절에 만나던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군대에 있을 때 언제부턴가 여자친구와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버림받았다 생각하며 힘들어 하던 어느날 여자친구의 동생에게서 여자친구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되었다고 합니다.

 

사망 원인은 교통사고였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성폭행을 피해 도망가다가 차에 부딪혀 사고가 난것이라고 합니다..

 

 

 

터틀맨 故임성훈 씨는 그 슬픔으로 이후 연애를 전혀 하지 않았으며, 계속해서 여자친구를 그리워했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사망한 여자친구를 위한 음악까지 직접 작사작곡해 거북이 앨범에 수록해 발매했다고 합니다. 

 

 

거북이 '10년이 지났지만'

 

 그 노래가 바로 이 노래입니다.

가사에는, 10년이 지났지만 선물, 편지, 일기장도 모두 그대로라며, 미안하고 사랑한다며 여자친구를 향한 말들이 적혀있습니다. 

 

가사속에서 터틀맨 故임성훈의 슬픈 마음이 느껴져서 참 마음이 아프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