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우씨의 아내는 배우 한혜진씨의 언니 한무영씨죠. 김강우씨의 아내 한무영씨는 예전에 힐링캠프에 영상편지로 짧게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아름다운 미모때문에 굉장한 화제가 되었었죠. 

 

두 사람은 7년 연애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해요. 김강우씨가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만나던 사이라고 하는데요, 김강우씨가 갑작스럽게 배우로 빵 뜨게 돼서 한무영씨가 불안해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현재 슬하에 두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고해요. 이 사진들은 힐링캠프 촬영 당시 첫째 아들의 사진인데요, 그때로부터 약 7~8년이 지났으니, 두 아들 모두 초등학생으로 컸겠네요. 

 

아쉽게도 아이들의 최근 근황이나 둘째의 사진은 찾아볼 수 없네요. 아마 김강우씨와 한무영씨의 사랑 아래에서 예쁘고 씩씩하게 잘 자랐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