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샘 해밍턴씨의 어머니는 알고들 계시죠 ? ^^ 방송에 아버지는 나온적이 없어, 샘 해밍턴의 아버지의 존재를 궁금해하는분들도 종종 계십니다. 사실 샘 해밍턴의 부모님은 샘이 어릴 때 이혼을 하셨고, 아버지는 2004년에 돌아가셨다고해요. 

 

예전에 샘 해밍턴씨가 무릎팍 도사에 나와서 아버지의 일화를 알린적이 있었죠. 

 

샘 해밍턴씨의 어머니가 샘이 고등학교 1학년즈음에 이혼 이야기를 꺼내셨다고해요. 

 

 

이혼 이유는 다름아닌 아버지가 동성애자여서였다고하는데요,, 이미 고등학생으로 커버린 샘과 한 평생을 같이 산 쌤 어머니에게는 아주 큰 배신감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아버지가 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했다고 합니다.. 

 

 

샘의 어머니는 아버지 말고는 사랑한 남자가 없었기에 어머니가 얼마나 배신감을 느꼈을 지 걱정이 됐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본인의 탓으로 남편이 동성애자가 된 것은 아닐지 큰 충격과 자책감에 시달려 몇년간 정신과 치료를 받으셨다고합니다. 

 

샘 해밍턴도 본인에 대해 의심을 가질정도로 혼란이 왔었고, 본인도 게이인것은 아닌지 생각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시간이 많이 흐르고 아버지가 2004년에 일하던 도중 뇌출혈로 갑자기 돌아가시게 되었다는데요, 아버지에게 하고싶은 얘기가 많았지만 아무 말도 못하고 만나보지도 못하고 돌아가신게 평생토록 마음에 걸린다고 합니다.. 

 

현재에는 사랑스러운 두 아들을 만나 어느때보다도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을텐데요, 어렸을 때 겪었던 아픔, 새로운 가정을 통해 행복으로 완전히 승화했길 바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