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생각 홍화리 

애들생각에 출연하고 있는 홍화리는 어렸을때 아역배우로 몇번 연기한 경력이 있는 탤런트이자,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입니다. 홍화리양은 드라마 '참 좋은 시절' 과 영화 '오늘의 연애' 에 출연한 연기 경력과 막이래쇼, 위대한유산, 둥지탈출, 애들생각 등 방송출연 경험이 있는데요, 연기출연을 제외하면 모두 아빠 홍성흔의 딸로서 출연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홍화리양은 어렸을때부터 유명한 야구선수 아빠덕에 tv방송에 자주 출연했기때문에 어렸을때 모습을 인터넷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붕어빵, 풀하우스 등등에 나와 어렸을때부터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이제는 홍성흔 딸 홍화리보다는 애들생각 출연자 홍화리로 더 알려지고 있기도 합니다. 

 

 

홍화리 아빠 홍성흔 

아빠 홍성흔은 1999년 두산베어스에 처음 입단하여 2008년까지 쭉 선수생활을 이어오다 2008년 11월에 갑작스레 롯데자이언츠로 팀을 바꾸게 되는데요, 결국 2012년에 다시 두산베어스로 복귀해 2016년까지 선수생활을 이어오다 현재에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코치로 소속되어있다고 합니다. 

 

 

홍화리 엄마 김정임

홍화리 엄마 김정임은 결혼전 직업은 모델이였다고 합니다. 모델 당시 소속사에서 프로필 나이를 3살 어리게 기재해놓아 홍성흔은 김정임을 처음만날 때 동갑인줄 알았다고 하는데, 나중에 3살 연상임을 알고 깜짝놀랐다고 합니다.

 

김정임과 홍성흔이 결혼할 당시에는 홍성흔 부모님쪽에서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3살 연상이라는 점과 모델이라는 직업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야구선수 아내로서 내조의 역할을 못할것 같아서 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반대끝에 결혼하였고 아내 김정임은 결혼을 이유로 모델일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화리 동생 홍화철 

홍화리양에게는 3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는데요, 어렸을때 붕어빵, 위대한유산에 아빠와 함께 자주 나오기도했고, 최근 둥지탈출에 나와서도 아빠와 함께 노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홍화리양의 나이가 2005년생 15살이니, 동생 홍화철군은 2008년생 12살이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