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의 포인트 


- 안녕, 프란체스카

- 심혜진 설인아 배틀트립, 자녀없음

- 심혜진 언니 심명군 사망 

- 심혜진 이혼후 한상구와 재혼, 심혜진 가평 땅 3,000평

- 심혜진 모던패밀리 MC


( 본 글의 사진은 캡쳐를 통해 KBS MBC MBN 프로그램에서 제공된 사진입니다. )



심혜진씨는 1991년에 탤런트로 데뷔한 여배우입니다. 올해 2019년 기준으로 29년차 배우로 엄청난 경력을 가진 여배우입니다. 1990년대부터 쭉 쉬지않고 '가을꽃 겨울나무'로 데뷔하여, 후에도 '세상은 내게 모든 것을 가지라 한다', '완벽한 남자를 만나는 방법', '파트너', '마지막전쟁' 등등 여러 드라마로 20세기부터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도 여러 드라마 작품으로 유명세를 유지하였으며, 2005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유명세가 절정에 달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안녕 프란체스카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등에 동영상이 업로드되고있어 '프란체스카' 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한답니다. 사실 2000년대생에겐 배우 '심혜진' 보다는 '프란체스카'로 인지되고 있습니다. 저도 심혜진하면 사실상 떠오르는 이미지가 프란체스카뿐이라고 할 정도로 이 시트콤이 기억에 많이 남아있습니다. 




심혜진씨는 여러 작품에서 주연과 조연 가리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였습니다. 드라마 '궁' 에서도 비중있는 조연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람들 기억에 남겨져 있으며,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해피엔딩' , '밀회' '킬미 힐미' , '힘쎈여자 도봉순' 등등에서 주조연을 맡으며 현재까지도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심혜진씨는 최근 여행 예능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 나와서 배우 설인아씨와 홍콩 여행을 주제로 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설인아와 심혜진의 관계라함은 드라마에서 엄마와 딸로 호흡한 선후배 사이인데요, 배틀트립에 나오면서 진짜 딸과 엄마인가 라는 오해를 사기도 했습니다. 배틀트립 홍콩 여행의 주제가 딸과 엄마의 여행이였어서, 심혜진씨는 졸지에 엄마가 되었다며 웃으며 이야기했습니다. 여기서 '졸지에' 라는 단어를 보면 심혜진씨는 자식이 없는것을 알 수 있겠죠? ^^ 심혜진씨는 자녀가 없답니다. 





배틀트립을 보며 신기했던 점이 또 있습니다. 알고보니 심혜진씨는 홍콩 유명감독 '왕가위'가 운영하던 프로덕션의 소속 배우였다고 합니다. 배틀트립의 MC로 있던 성시경씨는 이 이야기를 나누며 심혜진씨는 센세이션이던 존재이다 저렇게 예쁜 여자가 있을 수 있냐라고 말이 나올 정도로 예쁜 배우였다며 말을 덧붙이곤 했습니다. 




심혜진씨 과거사진입니다. 1998년도에 찍은 코카콜라 광고라고 하는데, 지금 얼굴은 별로 남아있지 않는듯해보이네요. 20년전 코카콜라 광고라니 정말 센세이션이였나봅니다. 





심혜진씨한테는 CF모델로 활동하던 언니도 있었는데요 심혜진 언니 '심명군'씨는 2011년 지병 혈액암으로 돌연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심혜진씨는 원래 본명이 언니와 비슷한 이름인 '심상군' 이였다고 하네요. 이 두 자매는 이름도 비슷하지만 얼굴도 많이 닮았었다고 합니다. 




심혜진씨는 이혼한 이력이 있고, 후에 한상구씨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한상구씨는 전 코맥스 대표였으며, 부동산 개발 사업과 호텔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부는 가평에 갖고있는 땅만 30,000평이라고 합니다. 가평에 심혜진 호텔 '클럽인너' 로 알려진 곳이 땅의 일부분이라고 하네요. 


이 부부는 늦은 나이에 재혼을 한 영향인지, 뜻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남편 한상구 나이는 1958년생으로 2019년 기준 62세입니다. 한혜진씨보다 9살 연상입니다.




심혜진씨는 현재 MBN의 모던패밀리 MC도 맡고 있는데요, 심혜진씨의 유쾌한 성격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심혜진씨의 활동 앞으로도 쭉 기대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