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에 요즘 간간히 나오고 있는 남자 직원(극 중 이민기) 아시죠? 이태오밑에서 일하지만, 여병규(이경영)와 여다경(한소희) 아래에서 스파이처럼 모두 보고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그 역할이요 !

 

저는 부부의세계를 보면서 '아 이사람 누구지 낯이 익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검색해보니까 '이동하' 배우라고 합니다. 

 

 

tv 프로그램 방송 경력을 보니 미워도 사랑해, 시그널, 한번 더 해피엔딩, 이브의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왔다! 장보리 이 여섯 작품에서 나왔었네요. 제가 드라마 시그널을 굉장히 재밌게 봤는데 그래서 낯이 익었었나봐요. 

 

이 장면을 보니까 그제서야 생각나더라구요 ! 악역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같아요 ! 

 

왼 이동하 / 오 에디킴

그리고 저는 왜인지모르게 이동하씨를 보면 자꾸 가수 에디킴이 생각나더라구요. 뭔가 묘하게 닮았고 느낌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가끔 사진이 비슷하게 나와서 그런것같고 닮은것같지는 않네요 ! ㅎㅎ 느낌이 비슷할 때가 살짝 있긴한것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