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튜브에서 박소금씨가 엄청 유명해졌죠? 페이스북에 영상이 자주 뜨면서 더 유명해지고 있는것같습니다. 박소금씨의 주 컨텐츠는 화장, 성형, 패션과 같은 여성의 주 관심사들이여서그런지 여성 구독자와 여성 시청자들이 정말 많죠. 

 

 

네이버 연관검색어들을 보면 박소금씨의 나이 본명 고향 등등을 궁금해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요, 유튜버 박소금씨의 본명은 '박솔' 이구요, 2000년생이라고 하네요 !  ( 2020년 기준 21세 )

 

 

원래 직업은 체육을 전공한 19학번 대학생이였지만, 최근에 자퇴했다고 하네요 ?! ㅎㅎㅎ 고향은 경상남도라고 합니다 ! 

 

박소금이 된 이유는 고등학교 때 친구가 소금이라고 불러서 박소금으로 채널명을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 소금으로 불렀냐며 친구에게 물어봤지만 친구도 이유가 딱히 없었다고 하는데요, 어찌됐든 너무 잘 어울리는 채널명 같습니다 ! :)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