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 DIA TV 

유튜브 MCN 회사중에 가장 유명한 소속사 DIA TV 아시죠~? 최근에는 tv 채널까지 생기기도 했는데요, 알고보니 DIA TV 는 CJ ENM(씨제이엔터테이먼트)에서 관리하고 있는 MCN 소속사라고 하네요. 

 

DIA TV에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것보다 굉장히 많은 유명 유튜버들이 소속되어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어느 유튜버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겸 서은이야기 허팝 잠뜰 TV
임영웅  라임튜브  입짧은햇님 애주가TV참PD
Claudipia Thankyou bubu 땡큐부부 어썸하은  ALLBLANC TV 올블랑 티비
데일리버스킹  오늘의 하늘  감스트  헤이지니
유라야놀자 해피토이 텔론 수리노을 

다이아티비 TOP 20 유튜버 

현재 2020년 4월 기준으로 TOP 20에 드는 유튜버라고 합니다. 많이 봤던 유튜버들부터, 처음보는 유튜버까지 다양하게 Top20을 구성하고 있네요. 

 

다이아티비 소속 연예인 몇명? 

현재 2020년 4월 28일 날짜로는 약 930개의 채널로 파악이 됩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인플루언서들이 영입되고 있는데요, 머지않아 1000명을 돌파하게될것 같습니다. 

 

 

연예인 유튜버 

이수근씨, 강유미씨, 전효성씨, 최송현씨, 정지훈(비)씨 등등 연예인 유튜브 채널들도 다이아티비에 소속되어있다고하네요. 최근 미스터트롯으로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씨의 채널도 다이아티비에 소속되어있네요. 

 

먹방유튜버 

나도, 슈기, 도로시, 밴쯔, 입짧은 햇님, 톡톡시아 등등 먹방 유튜버들도 정말 많았어요 ! CJ계열 케이블 채널인 tvN 채널에서 놀라운 토요일이라는 예능이 있는데요, 거기에 입짧은 햇님 유튜버가 나오죠 ! 이게 다 다이아티비 소속 유튜버라 가능했던거죠 ^^ 

 

 

외국인 유튜버 

저는 개인적으로 모르는 외국인 유튜버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중국인부터 베트남, 미국인, 일본인, 스위스 그리스 혼혈 등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박막례할머니, 회사원A, 트렌스젠더 진시아, 박소금, 데이브, 쏘야쭝아 커플, 샨토끼, 씬님 등등 굉장히 유명한 얼굴들도 다 다이아티비에 모여있네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유명 유튜버들이 있고, 1000명 가량이 되는 유튜버들이 있지만 전부 소개하기는 어려운 일인것같습니다. 더 많은 소속 유튜버들이 알고싶으시다면 다이아티비 웹사이트에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