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글은 시사,보도의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며 사진의 출처는 MBC 나혼자산다와 TVN 너의 목소리가보여의 캡쳐임을 알립니다. )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은 무역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권혁준은 현재 논란중인 정준영 단톡방 사건에 정준영 지인들이 재조명되면서, 정준영과 같이 논란의 선상에 서게 된 인물중 한명입니다. 




권혁준이 정준영 사건에 의해 재조명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정준영과의 친분이 꽤나 깊어보였기 때문인데요, 같이 출연헀던 에디킴 로이킴 또한 네티즌의 관심을 피하지 못하였습니다. 네티즌은 현재 이 4인방 모두 단톡방사건과 관련되어 있는것은 아닌지 여러 추측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본 사진은 디스패치가 밝힌 사실에 네티즌이 추측을 더해 만들어진 SNS상에 떠도는 찌라시입니다. 

본 사진에 내용에 의하면 '밀땅포차' 일명 '승리방' 단톡방에 있던 멤버는 승리,정준영,가수C씨, K씨, H씨, Y씨, G씨 총 7명이고, 단톡방에서 논란거리가 될 주제로 자주 대화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이 중 G씨가 논란의 선상에 오른 이유는 소녀시대 오빠 권혁준이라는 추측이 돌고있기때문입니다. 

 이 단톡방 역시도 성관계 동영상이 업로드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영상은 G씨의 성관계 동영상이였다고 합니다. G씨의 동영상을 업로드한것은 K씨였으나, G씨는 'ㅋㅋ'의 반응이 전부였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은 G씨의 익숙한 반응을 보니 같이 공모한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권혁준은 승리와 정준영과 파티나 술자리를 자주 갖는등 친분은 쌓아온것은 사실이지만, G씨가 권혁준인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직까지는 네티즌의 추측일뿐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으니 실명을 거론하며 사실인것처럼 소문을 퍼트리는 행위는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