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손실 뜻 

최근에 유행하는 한 단어가 있죠, 바로 '근손실' 이라는 단어인데요, 근손실은 '근육이 없어진다' 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단어가 유행하는건지 궁금하시죠? 

 

근손실 유행어 유래 

그 이유는 바로, 일부 헬스러들이 근육을 키우면서 병적으로 근손실에 집착하면서 인터넷 모 커뮤니티에 '~하면 근손실 오나요?' 라는 질문을 종종 던지면서부터 시작된것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기르고 있는 근육에 집착하면서 작고 사소한 행동에도 근손실을 극도로 걱정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 사람이 많이 늘어나다보니 언젠가부터 정말 터무니없는 근손실 질문이 많이 생겨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어이없는 웃음을 짓게 만든것인데요, 일부의 사람들은 그것을 개그소재로 이용해서 '근손실 드립'을 만들기도 하고 점점 퍼져나가면서 현재에는 SNS상에 유행어로 자리잡게되었습니다. 

 

 

헬갤 뜻 헬갤러 뜻 

헬갤러는 모 커뮤니티 '헬스갤러리'에서 활동하는 사람을 칭하는 단어입니다. 위에서 말했던 헬스러은 이 곳에서 근손실드립을 장난삼아 남기기도 하고 많은 사람과 헬스관련 담화를 나누며 운동을 즐긴다고 합니다. 

 

 

근손실 드립 

근손실 드립은 주로 위에 사진들처럼 마치 운동에 집착하는 본인들을 개그소재로 삼아 풍자하는 듯하며, 주작인지 실제 상황인지 알 수는 없지만, 실제 상황이라면 정말 어이없어 웃음이 나오는 그런 드립인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