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피 미디어 역사 

디에스피 미디어는 연예인 가수 매니지먼트 회사일뿐만 아니라, 음반사업, 영상 프로덕션까지 맡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라고 하는데요, 과거 음악 역사에서 빠트릴 수 없는 인물들의 음반 제작을 도맡아 했다고 합니다. 1992년에 첫 시작으로 젝스키스, 핑클, 클릭비, ss501, 카라 , 레인보우 등등 유명가수 및 그룹의 음반을 기획 제작하여 가수로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수 있게 뒷받침 해주었다고 하네요. 

 

 

디에스피 미디어 소속 연예인 13명 

그러나 현재 디에스피 미디어에 소속된 연예인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현재 소속된 연예인은 오종혁, 카라의 허영지, 에이프릴의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앙예나, 레이첼, 이진솔, 유니티의 이현주, 카드의 비엠, 전소민, 전지우, 지이셉 총 13명이 있습니다. 

 

 

디에스피 미디어 소속 연예인 허영지 

현재 디에스피의 소속 연예인중 가장 활동적인 연예인은 허영지인데요, 허영지는 카라에 2015년부터 합류하게 된 새 멤버입니다. 카라는 그룹을 유지하고 있지만 각자 다른 소속사에 속하여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허영지도 마찬가지로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중인데요, 팔아야 귀국, 나라랜드, 지니 스테이지, 코미디 빅리그에 진행자 및 출연자로 출연하여 본인의 위치에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