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엄마 나이

김새론양 어머니는 동안미모로 엄청 유명하죠. 김새론양과 찍은 사진이 엄마같지 않고 언니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인데요, 김새론양 어머니는 1980년생 현재 40살이라고 합니다. 김새론 어머니는 결혼전 잡지 모델로 활동하고 연예인을 지망하였으나, 갑작스러운 결혼으로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0년도 20살에 김새론양을 낳아 모녀의 나이차는 20살입니다. 

 

 

굉장히 동안이고 미인이죠? 심지어 김새론양은 여동생 2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애 셋 낳은 애기엄마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를 잘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새론 엄마 오상진 ?

김새론 엄마 연세대 ?

 

포털사이트에 김새론양을 검색하면 '김새론 엄마 오상진' , ' 김새론 엄마 연세대' 등등 연관검색어가 뜹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상에서 '오상진과 김새론 엄마가 연세대학교 98년학번으로 동기이다.' 라는 루머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 루머의 시작은 2016년 한 시상식에서 오상진씨와 김새론씨의 대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오상진씨와 김새론씨가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던 상황이엿습니다. 오상진씨는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보기 위해 김새론씨에게 “김새론의 어머니와 내 학번이 같다고 하더라" 라고 말하였고, 이에 김새론양은 "네, 엄마. 저 엄마 친구와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어요" 라고 받아쳤는데요, 이렇게 말한것이 오상진씨와 동기라는 말로 퍼져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이 대화는 그만큼 오상진씨 본인이 늙었다라는 입담을 보여준것인데, 후에 뉴스기사로 사실을 접하게 된 네티즌이 오해를 하게 된것이 큰 이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