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환 장희정 장효진 윤영경 

 

라움엔터테인먼트는 대표이사 강동빈이 2018년 1월에 설립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라고 합니다. 소속 연예인은 4명으로 굉장히 규모가 작은 소속사인데요, 최근 안창환 장희정 부부가 tv출연이 잦아지면서 라움엔터테인먼트의 잠재적인 발전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1. 1985년 안창환 

안창환은 연극배우로 배우의길로 데뷔하여 현재에는 방송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극분야에서 굉장히 경력이 많고 오래 활동해왔지만, tv방송과 영화 경력은 비교적 적습니다. 그러나 최근 드라마 열혈사제에 비중있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맡으면서 인기와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tv방송, 영화 활동이 잦아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안창환 유명 출연작 

 

열혈사제 

미스트리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힘쎈 여자 도봉순 

영화 걸캅스 

영화 그랜드 파더 

 

 

2. 1982년 장희정 

 

장희정 역시 연극배우로 데뷔하여 연극분야에서 경력이 굉장하지만, 방송출연과 영화출연은 비교적으로 적은편입니다. 장희정씨는 사실상 tv방송이나 영화에 대표작이 없는데요, 출연경험중 가장 영향력 있었던 출연은 보이스2 따거 백미자 역할로 나왔을 때 였던것 같습니다. 잠시 출연한것이지만 인기 범죄스릴러 드라마 보이스에 출연하여 아직까지도 많은 시청자들의 기억속에 남아있습니다. 

 

장희적 유명 출연작 

 

보이스2 

미스트리스 

오늘도 탬버린을 모십니다

심야식당 

 

 

3. 1977년 장효진 

장효진씨는 2006년 드라마 주몽에 첫 데뷔로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지만, 무명의 생활이 꽤나 길었습니다. 영화경력에 주연의 역할도 꽤나 있었지만 아쉽게도 흥행한 작품이 없습니다. 그러나 발전하고 있는 신생 매니지먼트에 들어간 만큼 앞으로 방송 출연이 많아질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라움엔터테인먼트에서 더 큰 발전이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4. 윤영경 

윤영경씨는 2014년 국제시장 작은 역할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대표 출연작이나 유명작은 없지만 예능 '비포썸라이즈'에 출연하여 많은분들이 윤영경씨를 알고있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중간에 합류된 멤버이기때문에 더 많은 대중의 관심을 끌었고, 아이유 닮은꼴이라고 칭찬받기도 하였습니다. 

 

윤영경씨는 비포썸라이즈이후 많은 러브콜이 들어와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 웹드라마 '가장 완벽한 고백사기단' 에 주인공 역할로 캐스팅되어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정통 느와르 영화 '뜨거운 피' 에 작은 역할로 캐스팅되어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