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힙합에서 누가 티팔아서 차사니 ?  = 염따 

 

염따 티셔츠, 염따 노래, 염따 돈콜미 등등 요즘 염따가 힙합니다. 염따 힙한 인기의 시작은 염따 티셔츠에서부터였는데요, 염따의 단독 콘서트 오프라인으로 판매되고 끝날 계획이던 염따티가 염따의 인스타그램 어그로로 엄청난 인기를 타버리게 된것입니다. 

 

 

출처 : 딩고 유튜브 캡쳐 ( 이하동일 )

염따티는 염따가 직접 포장한다는 특이한 점이 있었는데, 염따는 집에서 직접 포장하는 영상을 계속해서 올린것입니다. 라면먹으면서도, 담배피면서도 열심히 포장하면서 다 팔아도 적자라고 얘기하면서도 계속해서 포장을 하였는데요, 계속해서 동영상을 업로드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판매는 안하냐며 문의가 빗발친것입니다. 

 

 

염따는 어그로 끌기에 성공하며, 네이버 스토어팜에 티를 판매하고 1인 가내수공업으로 계속해서 포장합니다. 직접 포장하다보니 염따는 너무 많이 사지는 말라며 본인이 힘들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염따를 귀찮게 하고자 계속해서 주문합니다. 염따는 엄청나게 밀린 주문목록을 보고 심지어는 이 옷은 보온성이 좋지않다며 사지말라고 택배 언제 다 붙이냐며 사지말라고 말립니다. 

 

 

많은 사람들은 염따를 괴롭히고자 계속하여 주문하였고, 결과적으로 염따는 엄청난 티셔츠의 주문을 받게 되며, 4일만에 6000만원이라는 수익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예상 판매량이던 200장에서 10배가 늘어난 2000장의 티셔츠를 판매하게 된것입니다. 이렇게 염따티 신드롬이 발생하였고, 염따는 이 수익으로 차를 한대 구매하게 됩니다. 

 

 

그 차는 바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2019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은 약 1억 3천만원에서 1억 4천만원까지 나간다고 하는데요, 티셔츠 수익으로 시원하게 Flex 한 염따,, 보통 캐릭터는 아닙니다.. ( 사실 염따가 산 캐딜락은 생산된 지 9년 된 중고차랍니다. 유튜브 딩고채널 보시면 4000만원 조금 안되게 산걸로 나옵니다. )

 

캐딜락뿐만아니라 샤넬 루이비똥 등등 본인의 수입을 명품가방에 플렉스 하고 있는 염따 캐릭터,,, 인스타 팔로우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더 힙해질 염따,, 아직 모르고 계신다면 인스타그램 팔로우부터 고고 하세요,, 빠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