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찾아보면 오뚜기회사의 음식에서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나왔다는 후기를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간편식품을 먹다가 두 차례 머리카락을 발견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오뚜기 고객의 소리에 컴플레인을 걸어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먼저, 오뚜기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상단의 메뉴바가 보일겁니다. 그기에 '고객서비스' 부분을 클릭하시면, '고객한마디' 라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그곳에, 이러한 불만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연락처와함께 불만을 접수하면, 오뚜기측에서 전화걸어 사과와 함께 해결책을 제시해줄겁니다. 

 

 

제가 머리카락을 발견한건 두 차례 모두 매콤낙지덮밥이였는데요, 오뚜기에서 사과의 의미로 새 상품으로 다시 보내주겠다했지만, 같은 음식에서 두 번이나 머리카락을 발견했기때문에 음식은 이제 못먹을것 같겠다며 거절하니, 금액을 환불해주겠다고 하셨네요. 그래서 3500원 환불받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