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능 팔로우미가 시즌10 방송을 종료하고 시즌 11로 돌아왔습니다. 팔로우미는 새로운 시즌으로 바뀌면서 기존 멤버 일부가 바뀌게 되었는데요, 장희진과 임보라가 계속 남아 진행을 맡게되었고, 걸스데이 소진, 임현주, 문희 이 세 MC는 하차하게되었습니다. 기존 MC의 역할을 새로 맡은 멤버는 표예진, 오마이걸 승희, 장희령입니다. 

 

표예진씨는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의 단역으로 배우생활을 처음 시작한 신인 배우인데요, 데뷔이후로 주로 작은 조연의 역할을 맡아왔지만, 러블리한 미모로 조연의 존재감을 뿜뿜 뿜어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표예진씨는 예능은 팔로우미11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처음이지만 많은 네티즌은 팔로우미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표예진씨를 환영했습니다. 

 

 

표예진씨는 배우이기전에 대한항공에서 근무하던 승무원이였다고 합니다. 기간은 1년반으로 짧지 않은 시간동안 일해왔다고 하는데요, 경험에서 나온 꿀팁들을 방송에서 천천히 공개할것이라고 합니다. 팔로우미 시즌 11은 승무원을 준비하시는 예비승무원분들께도 도움이 많이 될것같습니다. 

 

장희령씨 역시 배우인데요, 표예진씨와 실제 절친이라고 합니다. 2015년에 웹드라마 '72초 시즌3'에 같이 연기하여 친해진것으로 추측됩니다. 장희령씨는 인스타 팔로워를 30만이나 갖고있는 엄청난 사복 여신이라고 하는데요, 사복을 입었다 하면 화제가 되어 정보 공유 요청이 빗발친다고 합니다. 

 

이런 사복 여신 패셔니스타 장희령씨가 나와 패션 뷰티 예능을 진행한다니 많은분들이 더 재밌고 관심있게 볼 수 있는 요소가 되는것 같습니다. 

 

 

마지막 새MC는, 팔로우미11 MC중 유일한 아이돌 MC 오마이걸의 멤버 승희입니다. 인생 첫 고정 MC라며 기뻐하는 모습이 첫방송에 나와 팬들의 흐뭇함을 샀는데요, MC를 승희로 둔것은 아이돌 팬을 공략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마이걸은 여자팬층이 많아 오마이걸 팬이 시청률에 한몫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