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란?

음부의 털을 레이저로 제거하는 영구적인 제모 시술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장점 

레이저 제모는 왁싱 제모에 비하여 고통이 현저히 적고, 시술시간 또한 5분이내로 굉장히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레이저 제모는 왁싱과 달리, 시술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영구 시술이기때문에, 계속 받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단점 

레이저 제모는, 털의 뿌리까지 뽑아 말끔한 제모를 할 수 있는 왁싱에 반면하여, 면도한 후에 레이저 시술을 받기때문에 시술후에도 까끌까끌한 털이 남아있다는점을 단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점은 꾸준히 시술을 받는다면 해결이 되는 문제이기때문에 당장 말끔한 음부를 원하는것이 아니라면 큰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레이저 시술로 인해 한번 파괴된 털의 뿌리는 복구될 수가 없기때문에 음부에서 털이 아예 나지 않게됩니다. 그렇기때문에 본인이 평생 음부의 털 없이도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인지를 신중히 생각해보고 레이저 제모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부작용 

부작용은 모낭염, 색소침착이 대표적이나, 심각한 부작용으로 이어진 사례는 아직까지 알려진바 없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횟수와 주기 

음부의 털은 머리카락보다 단단하고 굵은 털을 가져 뿌리를 제거하는것이 단번에 끝나진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10회이상은 받아야 90%이상의 털을 완전히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올누드로 평생 유지하고 싶으신분은 적어도 1년이상은 시술을 받으셔야하며, 털의 굵기를 얇게, 숱을 적게 줄이고 싶으신분들은 약 3회정도 받으시면 비교적으로 깔끔한 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주기는 4주~6주 간격으로 받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생리기간 

생리기간은 병원에서 피해달라고 권장하지만 완전 받지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시술시 속옷을 완전히 벗고 시술복으로 갈아입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 이동시간동안 곤란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때문에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 생리기간에는 음부가 약해져 통증이 더 심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올누드 가격

가격은 일반 겨드랑이 시술이나 인중 시술에 비하면 굉장히 비싸다고 볼 수 있지만, 시술 부위의 면적이나 피부 민감도 및 시술기기를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도 일반적인 레이저 제모 시술과 같이 5회, 10회 단위로 시술권이 묶여있습니다. 현재 2019년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병원의 시술가격은 5회에 35만원(VAT별도)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1회씩 결제하여 받고자 하신다면, 8만원~10만원선의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비싼곳은 천차만별이라 저렴한 가격 기준만 기재합니다. )

 

 

왁싱 가격 vs 레이저 가격 

왁싱과 레이저 제모 1회 가격은 비슷합니다. 저렴한 브라질리언 올누드의 경우 5만원까지도 형성되어있는 왁싱샵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5~15만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합니다. 레이저 제모가 1회 8~10만원으로 본다면 비슷한 가격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매 달 매년 받아야하시는 분이라면 영구적인 레이저 제모가 훨씬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