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왁싱이란? 

음부의 털을 물리적 힘을 가하여 뜯어내어 제모하는 시술. 

 

브라질리언 왁싱 시술 효과

왁싱 시술은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되기때문에 말끔해지며, 이후에 자라나는 털이 얇고 숱이 적게 자라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구적인 시술은 아니기때문에 주기적으로 받아야만 시술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제모를 하는 이유 / 장점

 

1. 위생적이다. 

음모는 소변이 나오는 성기부터 대변을 보는 항문까지 쭉 이어져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용변을 볼 때에 성기에 묻기 마련입니다. 소변이나 대변이 음모에 묻어 하루종일 속옷속에서 함께한다면 위생상 당연히 좋지 않겠지요. 실제로 성기에서 나는 냄새 혹은 가려움증이 용변은 이로 인해 발생되는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브라질리언 제모를 할 경우에 확연히 줄어들게 됩니다.

 

 

2. 여성 생리기간 / 여성 질병 예방

여성의 경우 월경기간에 훨씬 위생적이며, 찝찝함에서 벗어날 수 있게됩니다. 생리중 불편함이 많은 여성분들이 브라질리언 제모를 하는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질염이나 요도염 같은 여성 질병도 음모의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생기는 경우가 있기에 이를 예방하고자 왁싱을 받기도 합니다. 

 

3. 비키니 수영복 착용 

비키니나 수영복을 착용할 때 조금 삐져나온 털, 혹은 겉으로 비춰지는것을 막기위해 시술되기도 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에는 수영복을 많이 입는 계절인 여름철에 많이 시술되며, 실제로 이를위해 여름에만 시술하는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4. 만족도 / 판타지 

( 설명 생략합니다. )

 

 

브라질리언 왁싱 통증

통증은 아마 처음하는분은 시술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시술을 받는다면 털이 온전히 자리를 잡기전에 뽑아내기때문에 통증이 덜해진다고 합니다. 시술해주는 왁서에 따라 고통도 다르다고 하니, 첫 시술은 전문적이고 경력있는 왁서에게 받는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부작용

대표적인 부작용은 모낭염과 인그로운 헤어 입니다. 왁싱자체가 피부에 자극을 주면서, 피부의 모낭에서 억지로 털을 뿌리채 뽑는것이기때문에 털을뽑은 자리에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털이 뽑힌 자리에 살이 재생하면서 털이 피부 밖으로 자라나지 못하는 인그로운 헤어 부작용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두 부작용 모두 심각한 상태가 아니라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 

가격은 지역별로 천차만별이지만, 저렴한곳은 보통 5만원, 가격대가 높은곳은 10만원이상까지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시술도 잘 못 받으면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 시술이기때문에 허술하거나 위생관리가 적절히 이루어지지 않는곳은 절대적으로 피하셔야합니다. 가격을 보고 무조건적으로 저렴한곳 혹은 비싼곳으로 선택하기보다는 왁싱샵의 왁서와 위생관리, 경력 등등을 따져서 시술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주기 

일반적으로 4~6주가 추천됩니다. 털이 어느정도 자란 상태에서 재시술이 가능해지며, 2달이 넘어서 재시술을 받을경우에는 털이 온전히 자리잡아 뿌리가 튼튼해지기때문에 통증이 이전 시술때와 같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리터치 재수술 주기는 한달이후 두달이전으로 추천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하다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 

받다 안받으면 원상복구됩니다. 완전 원상복구되는데에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왁싱은 아무리 털을 여러차례 뽑더라도 털을 생성하는 뿌리는 건강히 남아있기때문에 오래안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아픈 왁싱 받기 싫거나, 평생 털이 없기를 바라시는분은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를 고려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