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씨가 속한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현재( 2019년 기준 ) 연예인 36명이 소속해있는 연예 기획사 입니다. 아이오케이 소속사는 2006년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승승장구 성장해온 기획사 입니다.

 

최근 몇년간 여러 회사와의 합병으로 점점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IT관련 자회사 설립과 외식 사업을 인수하며 대규모 기업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대표이사는 장철진 대표입니다.

 

2015년 아이오케이컴퍼니 흡수합병

2017년 빌리피엔터테인먼트 흡수합병

2018년 티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흡수합병

2018년 포인트아이주식회사 자회사 설립

2018년 더스카이팜 외식 사업 인수 

 

소속연예인은 유명한 연기자 배우 뿐만아니라 뮤지컬배우 가수 개그맨 등등 범위가 넓습니다.

 

2018년 연말에 대상을 받은 대표 개그맨 이영자를 시작으로 김숙, 김지선, 안선영, 붐, 정주리, 황현희 등등 유명한 개그맨이 많이 소속해 있으며,  현재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가수 장윤정 또한 아이오케이의 소속 가수 입니다. 

 

 

요리연구사 이혜정, 뮤지컬배우 홍지민, 모델로 활동하면서 방송연예인으로 활동하는 홍진경과 김나영 

아나운서 출신의 프리랜서인 최은경, 정지영, 김소영 모두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입니다.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 고현정,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조인성, HOT멤버였던 문희준과 토니안, 젝스키스 김재덕, 영화 리틀포레스트 진기주도 본 회사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김동원, 이재원, 심완준, 이해우 ,권혁현, 이창희, 손수민, 에반, 김환, 김태훈, 신린아, 장혜진, 이민웅, 유하나, 이우진 모두 아이오케이 컴퍼니 소속 연예인입니다. 

 

 

 

 

 

+ Recent posts